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동명생활관 관생 추가모집 안내
- 등록일 : 2022-08-08
- 조회 : 5368
2022학년도 2학기 동명생활관 관생 추가모집 | ||||
1. 모집 인원
건물 구분 | 숙실 타입 | 모집 인원 (명) | 비고 | |
남 | 여 | |||
동명생활관 1호관 | 3인실 | 000 | 00 | 장애인 전용실 제외 |
동명생활관 2호관 | 3인실 | - | 00 |
※ 1호관 및 2호관 중복 신청 불가
※ 1호관 및 2호관 장애인 전용실(4개실)은 학생처 장애학생지원센터의 추천을 받아 배정인원내에서 선발하여 배정함.
2. 모집 대상
가. 2022학년도 2학기 기준 학부 재학생 (휴학생 제외, 다만 이번 학기 복학 예정자는 복학후지원 가능
나. 부산지역 거주자 지원 가능
3. 선발 기준
- 선착순 선발 (신청시간 기준)
4. 추가 모집(지원) 일정
추가 모집(지원) 기간 | 합격자 발표 | 생활관비 납부기간 | 입관일 | 재관기간 | 거주 일수 |
2022.08.17.(수) 10:00 ~ 08.18.(목) 23:00 | 2022.08.19.(금) 11:00 | 2022.08.19.(금) 13:00 ~ 08.22.(월) 23:00 | 2022.08.30.(화) 10:00 ~ 09.01.(목) 17:00 | 2022.09.01.(목) ~ 12.22.(목) | 112박 |
※ 지정 입관일은 2022.09.01.(목)이며, 지정 퇴관일은 2022.12.22.(목)임.
※ 모집 일정은 학사일정 및 코로나 확산 등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입관 신청 : 동명대학교 생활관홈페이지(http://dormitory.tu.ac.kr) 온라인 접수
가. 신청 방법 : 생활관홈페이지->입관->입관신청(재학생)->로그인
나. 합격자 조회 : 생활관홈페이지->입관->합격자 조회(해당 차시 납부기간 내에만 확인 가능)
다. 고지서 조회 : 생활관홈페이지->입관->납부고지서 조회 (관비 납부기간 내에만 조회 가능)
라. 입관신청 사항 수정 방법 : 생활관지원팀(051-629-8210)으로 연락 신청사항 삭제 후 재신청
6. 지원불가 및 선발 제외자
가. 지원일 기준 재학생이 아닌 자(단, 입관 학기에 복학 예정자는 지원 가능)
나. 납부기간 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지 않은 자
다. 동명생활관 거주 시 강제퇴관 처분을 받은 자
라. 동명생활관 최근 재관 학기(동계학기 및 하계학기 제외)기준 벌점이 8점 이상인 자
마. 유기정학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은 자
바. 전염성 질환자 등 기타 단체생활에 부적절한 자
사. 지원서류를 허위로 작성하거나 기타 입관이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자
※ 합격 후라도 “지원(신청) 불가 및 선발 제외자”임이 확인될 경우 불합격 처리 및 퇴관 조치함.
7.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기간
구분 | 합격자 발표 | 생활관비 납부기간 | 납부은행 |
2022학년도 2학기 | 2022.08.19.(금) 11:00 동명생활관 홈페이지 | 2022.08.19.(금) 13:00 ~ 08.22.(월) 23:00까지 | 농협 가상계좌 납부 |
※ 동명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를 개별 확인 후 농협 가상계좌로 납부하여야 함.
(주의 : 생활관비 납부 가상계좌는 등록금 납부 가상계좌와 별도임)
※ 납부고지서는 개인별로 별도 발송하지 않음.
8. 생활관비 납부 방법
동명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 조회 후 농협 가상계좌에 입금하여야 함.
9. 생활관비 내역 : 관리비 및 식대
식사 유형 | 합계(원) | 식비 단가(원) | 식수(식) | 식대(원) | 관리비(원) |
(A형) 주말 포함 1일2식 | 1,315,200 | 3,200 | 222 | 710,400 | 604,800 |
(B형) 주말 제외 1일2식 | 1,148,800 | 3,400 | 160 | 544,000 | 604,800 |
(C형) 주말 포함 1일 조식 | 1,015,500 | 3,700 | 111 | 410,700 | 604,800 |
(D형) 주말 포함 1일 석식 | 1,015,500 | 3,700 | 111 | 410,700 | 604,800 |
(E형) 주말 제외 1일 조식 | 924,800 | 4,000 | 80 | 320,000 | 604,800 |
(F형) 주말 제외 1일 석식 | 924,800 | 4,000 | 80 | 320,000 | 604,800 |
※ 주말 포함 1일 2식 : 월요일 ~ 일요일 1일2식 (조식, 석식)
※ 주말 제외 1일 2식 : 월요일 조식 ~ 금요일 석식 (토요일 조식 ~ 일요일 석식 제외)
※ 식사 시간 : 조식 08:00 ~ 09:30, 석식 17:30 ~ 19:00
※ 입관 후 식사 유형의 변경은 어려우니 신중하게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식사는 2022.09.01.(목) 석식부터 제공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22.12.22.(목) 지정퇴관일 당일은 조식만 신청자에 한해 제공합니다.
10. 제출 서류(입관 시 반드시 제출)
가. 폐결핵검사(흉부X-RAY) 결과지 1부(보건소 또는 일반병원 발급)
나. 코로나19 자가검사(검진키트) 사진 촬영본 (입관일 24h 내에 검진키트 검사결과 사진 촬영 후 입관등록 시 제시)
11. 생활관비 환불관련 유의사항
가. 입관포기 : “지정 입관일” 전일(2022.08.31.)까지 “입관포기신청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해 인정함.
1) 환불 금액 : 생활관비(관리비, 식비) 전액 환불
2) 신청 절차
입관포기신청서(동명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자료실 -> 입관포기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작성 후,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을 첨부하여
Fax 또는 이메일로 제출해야 함.
나. 중도퇴관 : “지정 입관일” 당일(2022.09.01.)부터 적용함.
1) 환불 금액
가) 관리비
신청 당일을 포함한 잔여 숙박일수에 대해 환불함. 단, 지정 퇴관일 기준 마지막 9숙박일에 대해서는 환불하지 않음.
나) 식비
퇴관 당일 조식을 제외한 나머지 식수만큼 환불하되, 지정 퇴관일을 포함한 마지막 10일분의 식비는 환불하지 않음.
2) 신청절차
중도퇴관신청서(동명생활관 홈페이지-> 서식 자료실-> 퇴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작성 후,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을 첨부하여
방문접수 또는 Fax나 이메일로 제출해야 함.
다. 입관지연 : 지정 입관일(2022.09.01.) 이후 입관지연 기간 동안의 생활관비는 환불하지 않음.
12. 개인 준비 물품
침구류(베개, 이불 등), 세면도구, 실내화 등은 관생 개인이 준비해야 함.
13. 유의사항
가. 생활관 내에서 흡연 금지
나. 생활관 내 음주, 고성방가, 도박, 상행위 및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행위 금지
다. 전염성 질환(결핵, 활동성 간염 등), 틱장애, 뇌전증(간질), 정신질환, 심한 코골이, 이갈이등으로 롬메이트에게 피해를 줄 경우 관계없이 퇴관 조치함.
라. 집기 및 시설물 등을 훼손하거나 임의로 변형시킬 수 없으며, 파손 및 변형 시 변상조치함.
마. 전기히터, 전기장판, 전기방석, 전기담요, 커피포트, 토스터기, 전기밥솥, 두유제조기, 쿠커, 다리미, 휴대용 가스레인지, 양초, 성냥, 식칼, 가열식 가습기,
소비전력 550W 이상 전기용품 등의 반입은 불가함.
바.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동명생활관의 관련 규정 및 지침에 의함.
14. 주소 및 문의처
가. 주소
1호관 : 부산시 남구 동명로 92번길 56-10 동명생활관 1호관(우편번호 48570)
※ 대학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의 학교 외부에 위치하고 있음.
2호관 : 부산시 남구 신선로 428(용당동) 동명생활관 2호관(우편번호 48520)
※ 여학생 전용 기숙사로 교내에 위치하고 있음.
나. 문의처
생활관지원팀 TEL 051) 629-8210~3 / Fax 051) 629-8219 / 이메일 : dormitory@tu.ac.kr
동 명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