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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입찰공고]동명대학교 제2,3공학관 실습실 리모델링 공사 건

  • 등록일 : 2018-07-19
  • 조회 : 2121
공고번호: 제2018-053호
 
 
                                                긴급 공사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 건명: 동명대학교 제2,3공학관 실습실 리모델링 공사 건
  나. 공사 위치: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내
  다. 공사 개요: 리모델링 공사(시방서 참조)
  라. 공사 기간: 계약일로부터 25일 정도
  마. 사업 예산: 금99,044,000원
  바. 현장설명회:
     - 일시 : 2018.07.25.(수), 11:00
     - 장소 : 대학본부·경영관 106호
   ※ 입찰에 참가하려는 업체는 현장설명회에 반드시 참가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 제출 마감일시: 2018.07.26.(목) 14: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2호(사무처 총무팀)
아.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 일시: 2018.07.27.(금) 14:00(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106호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 공고일 이전에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시설물유지관리업」을 등록한 자일 것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해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 경상남
  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일 것
  라.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   
  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제한적 최저가 입찰)
 
4. 예정가격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동명대학교에서 작성한 예비가격에 ±3% 상당 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나. 입찰을 실시한 후 입찰참가자 중에서 4인을 선정하여 복수예비가격(15개) 중 4개를 추첨하여, 이들의 산술평균 가
  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한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확정된 예정가격에 낙찰하한율 87.745%를 곱하여 산출된 금액 이상으로 투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결정한다.
 
6.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기간
    - 입찰보증기간 시작일: 입찰일(2018.07.27.) 이전일 것
    - 입찰보증기간 만료일: 입찰일(2018.07.27.) 다음날부터 30일 이상일 것
  다.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입찰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8.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건설기술기본법(시설물유지관리업) 등록 증명서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납부증명서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보증금율 10%이상)증권 1부.
  - 청렴이행각서 1부.(동명대학교 홈페이지 → 구매/입찰 다운로드)
  - 입찰서약서 1부.(동명대학교 홈페이지 → 구매/입찰 다운로드)
  - 확약서 1부.(동명대학교 홈페이지 → 구매/입찰 다운로드)
  - 대리인 참여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9. 유의 사항
  가. 입찰자는 현장 확인,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 참가신청서는 직접 제출(우편 제출 불허)
  라. 낙찰자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10.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라. 문의처
    - 공사 관련 문의: 사무처 관재팀 윤태권(☎ 051-629-0844)
    - 입찰 관련 문의: 사무처 총무팀 배상진(☎ 051-629-081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07. 19.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