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2학기 강사ㆍ겸임교수ㆍ초빙교수  초빙 공고

구매/입찰

[수의견적 제출공고] 한글 소프트웨어(한글과 컴퓨터 한글 CLA) 1년 임대

  • 등록일 : 2018-04-05
  • 조회 : 2972
동명대학교 제2018-031호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한글 소프트웨어(한글과 컴퓨터 한글 CLA) 1년 임대 계약
나. 품명 및 규격
- 소프트웨어 한글과 컴퓨터 한글 CLA 510 (FTE)
다. 현장설명회: 생략
라. 계약기간: 2018년 04월 9일 ~ 2019년 04월 8일, 1년간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8.04.06.(금) 10:00 ~ 04.09.(월) 14: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gim@tu.ac.kr, FAX: 051-629-2000 】
다. 견적서 제출시 사업자등록증,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공인파트너 인증서도 함께 제출

3. 개찰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4. 낙찰자 결정방법 및 통보
가. 최저 견적가(총액) 제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동일금액의 최저 견적가 제출업체가 2군데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해 개별 통보함.

5. 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된 업체
 
 
6.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함.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 사무처 총무팀 김건우 [ ☏ 051-629-0813 ]
 
 
 
              2017년 4월 5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