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2학기 강사ㆍ겸임교수ㆍ초빙교수  초빙 공고

구매/입찰

[수의 견적 제출 공고] 개인정보탐지시스템[Webfilter W3000]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공고

  • 등록일 : 2017-12-20
  • 조회 : 1782
동명대학교 제2017-088호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개인정보탐지시스템[Webfilter W3000]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 건
  나. 상세내역: 물품규격서 참조(붙임 참조)
  다. 현장설명회: 생략
  라. 납품기간: 계약일로부터 1개월 정도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7.12.21.(목) 09:00 ~ 12.27.(수) 11: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uni@tu.ac.kr, FAX: 051-629-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 내역을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총액 기준으로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일 것.
  나. 입찰 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일 것.
  다.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일 것.
  ※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한다.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한다.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 물품 사양 문의처: e러닝·MOOC지원팀 김효기 과장 [ ☏ 051-629-0463 ]
     - 공고 관련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문병윤 [ ☏ 051-629-0814 ]

                                                                    2017년  12월  20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