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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 견적 제출 재공고] 전동 휠체어 외 6종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 건

  • 등록일 : 2017-08-07
  • 조회 : 1794
동명대학교 제2017-054-1호

                          수의 견적 제출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전동 휠체어 외 6종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 건
  나. 상세내역: 물품사양서 참조(붙임 참조)
  다. 현장설명회: 생략
  라. 납품기간: 계약일로부터 20일 정도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7.08.08.(화) 10:00 ~ 08.11.(금) 11: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uni@tu.ac.kr, FAX: 051-629-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물품사양서 상의 산출 내역을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총액 기준으로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일 것.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한다.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 및 물품 사양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 공고 관련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문병윤 [ 전화: 051-629-0814 ]
     - 물품 관련 문의처: PRIME사업단 조아라 [ 전화: 051-629-3623 ]
 
                                                                              2017년   8월   7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