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적변동 (복학·휴학·자퇴) 신청 경로 안내

구매/입찰

[입찰 수정 공고] 매트리스 및 매트리스 커버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수정 공고

  • 등록일 : 2017-07-28
  • 조회 : 2466
공고번호: 제2017-052호


                           입찰 수정 공고문


※ 수정 내용
   1) 기존의 붙임 3. 매트리 도면의 내용 중 E 스폰지 내용 변경(스폰지 부분 삭제)
       자세한 변경 사항은 붙임 3. 매트리 도면(수정본)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상기의 입찰 수정 내용에 따라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 마감 일시 및 입찰(개찰) 일시 변경
      라.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 제출 마감일시: 2017.08.09.(수) 11: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마.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 일시: 2017.08.10.(목) 11:00(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매트리스 및 매트리스 커버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 건
  나. 납품기간: 계약일로부터 1개월 정도
  다. 사양설명회: 생략(입찰규격서 및 매트리스 시방서, 매트리스 방수 시트 사양서로 갈음함)
  라.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 제출 마감일시: 2017.08.09.(수) 11: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2호(사무처 총무팀)
  마.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 일시: 2017.08.10.(목) 11:00(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307호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자일 것.
  나.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간(2012년 7월 ~ 2017년 7월) 단일계약 건으로 기숙사 또는 연수원에
        침대 매트리스 납품 및 설치 수량이 300EA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일 것.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을 “매트리스 및 내장침대제조업”으로 등록된 공장등록증을 보유한 업체로서
        자가 생산설비를 구축한 업체일 것.

3.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대학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함
  나. 동일한 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결정 함

5.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기간
      - 입찰보증기간 시작일: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2016.08.09.] 이전일 것
      - 입찰보증기간 만료일: 입찰일[2017.08.10.]부터 31일 이후일 것
  다.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7.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공장인허가(등록)증명서 1부.
  - 공장보유 설비 목록표 1부.(설비기기가 표시된 공장 평면도 포함)
  - 납품실적증명서1부.(본 공고문 “2. 입찰참가자격” “나”항 참조)
  -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납부증명서(유효기간이 입찰일 이후 일 것)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보증금율 10%이상)증권 1부.
  - 확약서 1부.
  - 청렴이행각서 1부.
  - 서약서 1부.
  - 견적서 1부.

8.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규격서 및 매트리스 시방서, 매트리스 도면, 매트리스 방수 시트 사양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 참가신청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제출은 불가함.
  라. 우편 입찰 및 상시입찰은 불가함
  마. 낙찰자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라. 문의처
      - 물품 관련 문의: 생활관지원팀 민영원 팀장 [ ☏ 051-629-8210 ]
      - 입찰 관련 문의: 사무처 총무팀 문병윤 [ ☏ 051-629-0814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07. 28.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