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LINC+] 2020학년도 Capstone Design 운영 일정 변경 안내
- 등록일 : 2020-04-01
- 조회 : 2526
1. 관련근거: LINC+사업-767(2020.02.27.)호
2.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는 코로나19(COVID-19) 사태로 학생의 강의실대면수업시작일이 연기됨에 따라「2020학년도 Capstone Design」운영 일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함을 알려드립니다.
3. Capstone Design 전체 운영일정(안)
4. Capstone Design 신청내용
가. 신청대상: 2020-1학기 Capstone Design 교과목 수강자 전원(야간반 신청가능)
나. 교과목: LINC+사업 참여학과(전체학과)에서 개설한 Capstone Design 교과목 전체
다. 제출방법 요청사항
1) 제출 방법 및 제출기한
[제출방법]
***서면제출: Capstone Design 과제신청서 원본(담당교수님께 직접제출)-학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제출기한]: 4/14 (화) 오전까지
1) 과제참여 팀
- 개인정보동의서 자필서명이 어려운 팀의 경우 신청서에 팀장,지도교수 날인/서명은 반드시 작성하고 신청서에 있는 명단을 프로그램 참여에 동의하는 바로 우선간주. 개인정보동의서 작성하지 않은 학생은 대면강의 시작 후 서명
5. 운영내용: 붙임-1 참조
6. 신청서 제출처 및 기타문의 : 국제산학협력관 203호 산학협력단 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 051-629-3846
※실 이동 및 담당자 번호 변동으로 혼돈 될 수 있으니 꼭 확인요망
2.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는 코로나19(COVID-19) 사태로 학생의 강의실대면수업시작일이 연기됨에 따라「2020학년도 Capstone Design」운영 일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함을 알려드립니다.
3. Capstone Design 전체 운영일정(안)
연번 | 추진내용 | 추진(예정)일 | 비고 |
1 | 과제신청 | 2020.3.16.(월) ~ 4.17.(금) | 기간연장 |
2 | 사업설명회 | - | 코로나19로 인해 미개최되며, 학생들이 원활한 과제 수행이 가능하도록 매뉴얼 배포 예정 |
3 | 과제수행 | 2020.4.30.(목) ~ 11.30.(월) | 과제 수행(물품구매) |
4 | 중간·결과보고서 제출 | 2020.6.25.(목) | 중간 결과 보고서 제출/단대취합 후 공문제출 |
5 | 2학기 과제신청 | 2020.9.1.(화) ~ 9.15.(화) | 2학기 신규 신청자 및 추가신청 |
6 | 판넬시안 제출 | 2020.11.27.(금) | 4학년 전공연구(종합설계) 수강생 전체 제출 |
7 | 연합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 - | 부산권 LINC+사업 참여 15개교 일정에 따라 추후 안내 |
8 | 최종결과보고서제출 | 2020.12.14.(월) | 최종 결과 보고서 제출/단대취합 후 공문제출 |
4. Capstone Design 신청내용
가. 신청대상: 2020-1학기 Capstone Design 교과목 수강자 전원(야간반 신청가능)
나. 교과목: LINC+사업 참여학과(전체학과)에서 개설한 Capstone Design 교과목 전체
다. 제출방법 요청사항
1) 제출 방법 및 제출기한
[제출방법]
***서면제출: Capstone Design 과제신청서 원본(담당교수님께 직접제출)-학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제출기한]: 4/14 (화) 오전까지
1) 과제참여 팀
- 개인정보동의서 자필서명이 어려운 팀의 경우 신청서에 팀장,지도교수 날인/서명은 반드시 작성하고 신청서에 있는 명단을 프로그램 참여에 동의하는 바로 우선간주. 개인정보동의서 작성하지 않은 학생은 대면강의 시작 후 서명
5. 운영내용: 붙임-1 참조
6. 신청서 제출처 및 기타문의 : 국제산학협력관 203호 산학협력단 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 051-629-3846
※실 이동 및 담당자 번호 변동으로 혼돈 될 수 있으니 꼭 확인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