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백신 공결제도 시행 안내
- 등록일 : 2021-08-27
- 조회 : 3864
동명대 항만입니다.
유의사항)
*시행일자는 2021.9.1부터
*수업담당 교수님께 반드시 제출하세요. (학과사무실 아님)
*백신접종날과 다음날까지 인정(제출서류 필요)
----------------------------------------------------
1. 관련근거: 수업및학사운영규정 제27조(출석인정)
2. 우리대학교 재학생이 코로나19 등 감염증 예방을 위한 백신접종 시 출석을 인정하는 백신 공결제도를 시행하오니 참고바랍니다.
가. 시행일자: 2021.09.01.
나. 관련규정
다. 제출 증빙서류
○ COVID-19 백신접종 당일 : 백신접종예약확인서 등 접종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질병관리청 예약 및 접종완료 문자 캡쳐화면 제출 가능(2가지 모두 제출)
○ COVID-19 백신접종 다음날 이상반응이 있는 경우 : 백신접종완료증명서
※ 질병관리청 예약 및 접종완료 문자 캡쳐화면 제출 가능(2가지 모두 제출)
○ COVID-19 백신접종 후 이상반응이 2일 이상 계속되는 경우 : 병원 진료확인서 등 제출
(소속 학과장 판단으로 추가인정 가능)
붙임 백신공결제도 시행 안내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