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캡스톤디자인 과제비 사용안내
- 등록일 : 2021-04-09
- 조회 : 2769
<회의비 사용안내>
# 사용방법
회의 2일 전 캡스톤디자인 담당 사무실에 회의일정 미리 신청.
교내에서만 가능. 신청한 회의일정은 절대 바꿀 수 없음.
예) 4/10일 회의 진행 예정 >4/8일 회의 일정 미리 신청
# 회의진행 후 회의록 작성(회의사진첨부)> 제출 > 캡스톤 담당자 검토 > 식권 등 배부
<직접구매 사용안내>
직접구매는 산학협력관(21호관) 203호 LINC 사업단 방문하시면 온/오프라인(카드수령)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4.8일 오전(9~11)/오후(12~14)까지 캡스톤디자인 담당자가 부재중이오니 오후 3시부터 구매가능 함.
(단, 코로나 19로 인해 물품구매 시 팀 당 1명만 내방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산학협력관 1층 및 발열검사소에서 발열체크 필수이며 코로나 관련 증상이 보인다면 방문금지!
# 캡스톤 담당자 : 0516293846
# 21번건물 203호
# 21학년도 1학기 캡스톤 사업설명회 4.8.(목) 13:30 ~ 14:00 (2차) zoom진행